본문 바로가기

후기

샤넬 코드 컬러 팝업 VIP 행사 후기

320x100

 
#무료초대

본 포스팅은 샤넬로부터 무료초대 받은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샤넬 팝업 스토어 vip 행사에 다녀왔다.
원래는 갈 생각이 없었지만


샤넬의 광기..
네번이나 카톡이 와서 갈까말까 점점 고민되기 시작.

결국 한 단톡에 이거 같이 갈 사람있냐고 물어봤는데
한 친구가 가고싶다고 해서 함께 가기로 했다 ㅋㅋㅋ


그래서 결국 세션을 예약했고
30일에 입장!

근데 금요일이라 차가 많이 막혀서
6시 세션인데 지각을 해버렸다 ㅠㅠ
20분이나 늦게 도착해서 혹시나 입장이 제한되면 어떡하나 걱정을 좀 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때까지도 입장 줄이 길게 서있었다.
심지어 나도 기다림ㅋㅋㅋㅋ
20분 정도는 늦어도 어차피 사람이 많다.


입장을 하면 먼저 이렇게 열개의 문구 피피티(?)를 보여주심

개인적으로는

이 문구가 인상적이었다.

아무튼 좀 읽다보면 두번째 섹션으로 안내를 해주신다.


들어가면 이렇게 타로카드 놀이가 시작됨.
사람들한테 카드를 하나씩 나눠주신다.
카드에는 모두 다른 문구가 적혀 있다.


나는 이 문구가 걸렸다.
타로카드같이 문구에 대한 풀이를 해주시는데
재밌었음 ㅋㅋㅋㅋ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노래도 불러주시곸ㅋㅋㅋㅋ 즐거운 섹션이었다.


그리고 세번째 섹션으로 들어가면 이제 본격적인 스테이지(?)가 나온다.


요렇게 아이스크림도 나눠주시고
(생각보다 짱 맛있었음!!)


사진 촬영도 해주신다.
촬영해주시는 분이 아주 주접멘트를 해주시는데
덕분에 아주 즐겁게 촬영했다.


2층에서도 촬영을 할 수 있는데
이건 사진을 뽑아 준다.

잘나옴ㅋ


입술을 스캔하면 어울리는 립을 찾아주는 엑티비티도 있다.
나는 야심 찬 스타일이 나왔다.
맞지맞지 ㅋ





포토존도 많고
화장품들도 구경할 수 있고, 테스트도 되고 
음료랑 다과도 나눠주시고
디제이 연주도 신났다.
샴페인 한잔 하면서 둠칫둠칫 리듬탐ㅋ

그리고 일단 무엇보다도 직원들이 너무 섬세하게 친절했다.ㅠㅠ
샤넬 팝업에 갈 때마다 매번 느꼈던 점이긴 했지만, 
이번엔 계단 내려가는데 지나가는 직원님이 조심히 내려가시라고 해주신 게 넘 감동이었다.
우리엄마도 그런말 안해준다구 ㅜㅜㅋㅋㅋㅋㅋㅋ
 


아! 색칠놀이도 할 수 있었다.

딱 하나 못한 게 있었는데
메이크업 서비스 ㅜㅜ
대기팀이 많아서 그냥 포기했다.

하여튼 즐겁게 체험을 하고 왔다.


vip기프트는 파우치와 랜덤 뽑기로 뽑은 미니립, 파운데이션 샘플!

거울은 너무 예뻐서 하나 구매해왔다.
47,000원이었고 팝업매장에서 밖에 구매할 수 없는 제품이라고 했다.



그리고 액티비티하면서 받은 종이와 색칠놀이 종이, 사진

오늘의 수확들 맘에 들어 ㅋ

728x90
반응형